맥도날드 메뉴 추천 5개 (야식용, 배부른거 싫을때 참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다보니 다들 좋아하는 메뉴가 한두개씩은 있을 것이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을 해달라면 ‘빅맥’과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일명 베토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기존 상스치)’, ‘1955버거’ 를 꼽겠지만, 오늘 소개할 메뉴들은 조금 다르다. 일명, 너무 배부른 걸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맥도날드 메뉴 추천이다. 한밤 중에 맥도날드 시키고 싶어졌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먹기 간편한 메뉴들로 골라보자.

많이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한 맥도날드 메뉴 추천!

야식용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버거 류

치즈버거 (칼로리 297kcal)

맥도날드 메뉴 추천 - 치즈버거

쇠고기 패티+고소한 치즈+머스터드케찹+피클이라는 간단한 조합이지만 아주 꿀맛이다. 아담한 버거 크기에(왠지 볼때마다 점점 작아지는 듯.. :D) 가격도 저렴해 세트로 시켜도 부담이 적다. 케찹+머스터드 소스 조합을 좋아한다면 입맛에 잘 맞을 것이다. 유일한 단점은 야채가 들어가있지 않다는 거..! (피클도 야채로 쳐줍니까..?) 21년 3월 11일 현재 해피스낵 행사 진행중인 제품으로 단품을 단돈 2,000원에 먹을 수 있다.

에그불고기버거 (칼로리 461kcal)

맥도날드 메뉴 추천 - 에그불고기버거

일반 불고기버거로 만족할 수 없을 것 같다면 에그불고기버거를 추천. 기존 불고기버거에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만든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훨씬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단짠맛 버거+고소한 계란후라이= 꿀맛!! 단품 3,200원이지만 현재 해피스낵 행사로 2,500원에 먹을 수 있다.

야식용 맥도날드 메뉴 추천 – 사이드 류

맥너겟 (칼로리 6조각 257kcal)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맥너겟

은근 배부른 맥치킨버거 대신 맥너겟을 먹는 건 어떨까? 기존 맥너겟 가격은 4조각 1,800원 6조각 3,000원, 10조각 4,500원인데, 현재 해피스낵 행사로 6조각을 25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주문 시 소스는 스윗 앤 사워 or 칠리 소스 or 케이준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일이나 게임에 집중하다가도 하나씩 집어먹기 좋다는 것이 맥너겟이 가진 가장 큰 장점.

상하이 치킨스낵랩 / 케이준 비프스낵랩 (칼로리 약 300kcal)

맥도날드 메뉴 추천 - 스낵랩
치킨 / 비프 스낵랩

또띠아로 돌돌 말린 스낵랩은 야식이나 간식으로 많이들 먹는 인기 제품. 치킨과 비프 두 종류가 있다. 치킨스낵랩은 매콤한 양념이 되어있는 치킨텐더와 베이컨, 양상추, 새콤달콤한 마요네즈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프스낵랩은 치킨스낵랩과 같은 구성이지만 치킨 대신 햄버거 패티용 고기가 들어있다. 단품 구매시 각 2,200원이지만 해피스낵 할인으로 현재 1,500원에 먹을 수 있다. 세트로 시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매력적이다.

칠러 or 맥플러리

맥도날드 메뉴 추천 - 후식
배 칠러 /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

야식의 생명은 깔끔함이지! 세트주문대신 맥플러리나 칠러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 매 시즌마다 새로운 맛이 출시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입맛이 까다롭다면 맥플러리는 기본 오레오 맥플러리만 먹는 것을 추천한다! ^^;; 딸기, 배 칠러 S사이즈 각 2,000원, 오레오 맥플러리는 해피 스낵 제품으로 현재 500원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먹을 수 있다.

*치즈버거와 에그불고기버거, 스낵랩, 맥너겟, 오레오 맥플러리는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제품이다.
*치즈버거, 햄버거, 불고기버거, 맥너겟은 해피밀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다. 개인적인 초이스는 맥너겟 4조각+후룻컵+우유. 일반 세트보다 훨씬 양이 적고 건강한 느낌(?)이 든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맥도날드 홈페이지(클릭) 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또, 모든 가격은 2021년 3월 11일 기준입니다.


아이허브 주문시 참고해 – 인기 유산균 제품 추천 5개
돌아다니다보면 은근 보여 – 바스버거 메뉴 추천
전참시 – 비 맛집 리스트 한번에 정리했다!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