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체인 이디야. 방문할때마다 음료 고르는데 5분은 소모하게 되는 느낌이다. (마치 빽다방처럼 말이지..) 오늘은 카페 이디야 메뉴 추천 글을 작성해본다. 안먹어본 이디야 메뉴에 도전하고 싶다면, 아래 메뉴 중에서 골라보면 어떨까? 가격은 물론 추천 메뉴 칼로리까지 모두 정리해 봤다구!
이디야 메뉴 추천 BEST 10 – 가격, 칼로리 얼마?
이디야 메뉴 추천 1. 커피 류
콜드브루 크림넛 & 흑당콜드브루

콜드브루 크림넛 가격 4,500원 칼로리 254kcal / 흑당콜드브루 가격 3,700원 칼로리 238kcal
이디야에는 맛있는 콜드브루 메뉴가 많다. 먼저 추천하는 건 마카다미아넛 밀크폼이 올라가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림넛, 일명 호두마루커피다. (ㅎㅎ) 흑당라떼보다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흑당콜드브루도 강력히 추천하는 메뉴. 흑당의 깊은 단맛이 콜드브루와 잘 어울리며 끝맛도 깔끔하다. 콜드브루 메뉴는 디카페인 주문(+300원)도 가능하다.
이디야 메뉴 추천 2. 과일음료 류
콤부차 복숭아망고맛 & 콤부차 청포도레몬맛

콤부차 복숭아망고맛 가격 3,500원 칼로리 128kcal / 청포도레몬맛 가격 3,500원 칼로리 120kcal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를 발효시킨 건강음료다. 시큼하고 톡 쏘는 맛이 나는데, 평소 감식초 음료를 잘 먹는 사람이라면 거부감 없이 적응할 수 있다. 이디야에서는 두가지맛의 콤부차를 판매하고 있는데, 맛이 괜찮은 편이니 콤부차 입문(?)을 원한다면 한 번 먹어보자!
블렌딩티 석류애플라임 & 자몽네이블오렌지

블렌딩티 석류애플라임 가격 4,200원 칼로리 186kcal (아이스 312kcal)
블렌딩티 자몽네이블오렌지 가격 4,200원 칼로리 196kcal(아이스 322kcal)
이디야에서는 티백과 과일청을 활용한 다양한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새콤달콤한 오렌지에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자몽네이블오렌지, 꽃향기와 함께 상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석류애플라임 두 가지다. 참고로 이디야 블렌딩티는 아이스로 주문시 EX사이만 가능하다.
이디야 메뉴 추천 3. 기타 음료 류
골든바닐라슈페너 & 토피넛라떼

골든바닐라슈페너 가격 4,500원 칼로리 390kcal (아이스 340kcal)
토피넛라떼 가격 4000원 칼로리 401kcal (아이스256kcal)
골든바닐라슈페너는 바닐라빈의 향긋한 풍미와 크리미한 커스터드 크림을 만끽할 수 있는, 일반 카페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다. 크림 위에 파이 분태가 뿌려져있어 먹다보면 입안에 바삭한 식감이 감돈다. 에스프레소는 들어가지 않지만 샷을 추가해 먹어도 잘 어울린다. 버터+캐러멜 느낌이 나는 달달한 토피넛 라떼는 이디야에서 무척 유명한 메뉴 중 하나로, 과하지 않은 달다구리를 원할 때 시키기 좋다. 토피넛 라떼도 샷 추가하기 괜찮음!
솜사탕 플랫치노 & 꿀복숭아 플랫치노

솜사탕캔디 플랫치노 가격 4,200원 칼로리 332kcal
꿀복숭아 플랫치노 가격 3500원 칼로리 225kcal
트렌디한 음료를 원한다면 색깔이 예쁜 솜사탕 플랫치노와 꿀복숭아 플랫치노를 추천한다. 솜사탕 플랫치노는 캔디바 맛이 나는 음료 위에 솜사탕이 올라간 메뉴이며,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흔히 볼 수 없는 복숭아 음료인지라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둘 다 아주 달달하니 단 걸 싫어한다면 비추천.
*이미지 출처는 이디야 홈페이지(클릭) 입니다.
●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 디저트로 유명한 체인카페~
● 본도시락 메뉴 추천 5개 – 직접 먹어보고 추천함
● 맥도날드 야식 메뉴 추천 – 출출할때 시켜먹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