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GORONA 시대, 외출을 자제하다보니 점심식사는 주문배달을 애용하고있다. 요즘 사무실 사람들에게 핫한 점심메뉴는 본도시락이다. 3n년간 살아오면서 다양한 배달도시락을 먹어본 에디터 역시 본도시락에 가장 만족하고 있다.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도시락 브랜드인 만큼, 타 업체와 차이나는 청결함과 정갈함에 가심비 UP, 사무실 사람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집이나 사무실 근처에 본도시락이 있다면, 오픈시간에 맞춰 미리 주문해 두길 바란다. 점심시간에 주문하면 제 시간에 먹기란 불가능에 가까우니 말이다.
본도시락 메뉴 추천 5개, 가격 정보 – 오늘 점심에 함 먹어볼까
본도시락 메뉴 주문전 확인!
- 일품반찬 = 밥 없이 국 or 반찬만 제공.
- 소반상: 찬 제외, 간편한 한끼
- 반상: 찬 포함, 든든한 한끼
- 한상: 국+찬 포함, 집에서 저녁식사로도 good
- 한정식: 가격대가 가장 높은 고품격 도시락
본도시락 메뉴 추천 – 든든한 한끼: 7000원대
1.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본도시락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 메뉴를 하나 꼽으라면 단연 이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이다. 단짠맛이 강한 야들야들한 식감의 불고기는 아이들도 선호할 맛이다.
2. 여수꼬막덮밥

본도시락의 또다른 인기메뉴는 작년 겨울 새롭게 추가된 꼬막덮밥이다. 에디터도 자주 사 먹는 메뉴로, 꼬들꼬들 맛좋은 꼬막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다. 단돈 500원만 추가하면 곱빼기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 앗, 바싹불고기와 꼬막덮밥 사이에서 고민중이라고? 그럴땐 꼬막무침과 바싹불고기가 반반씩 들어있는 ‘여수꼬막불고기 반상’을 먹으면 된다 😀
3. 수작돈까스(반상)

든든하게 한 끼 하고 싶다면 역시 돈까스 반찬이다. 본도시락 수작돈까스는 성인 남성 한명이 충분하다고 느낄만한 돈까스 양이 제공되며, 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다.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도시락!
본도시락 메뉴 추천 – 간편한 한끼: 4~5000원대
4. 치킨마요

본도시락 치킨마요는 한솥의 두배 가격인 만큼 고퀄리티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용기 하나에 담겨 제공되는 일품요리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진 짭짤한 치킨과 마요 소스의 조화가 훌륭하다. 그릇 한켠에는 샐러드와 김치가 제공되어 물리지 않는다. 500원 추가시 곱빼기 가능.
5.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단품)

봄냉이된장 시리즈는 본도시락에 새로 등장한 봄맞이 메뉴다. 피로회복과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는 냉이로 위장에도 봄맞이 함 해 줘야지~? ^^ 한 입 크게 퍼서 입에 물면 냉이 향이 확 올라와 기분이 참 좋아진다.
본도시락, 국 메뉴만 시켜도 good

평소 햇반을 많이 쟁여두었다면 국이나 반찬만 따로 주문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국 두개는 짬뽕순두부(국)와 소고기가마솥국밥(국). 다만 지점별로 맛에 차이가 조금씩 있다고 느꼈으니 참고바란다.
*이 포스팅에 사용된 일부 이미지 출처는 본도시락 홈페이지(클릭)임을 밝힙니다. 진짜 찍은 것 같은 사진은 에디터 개인 소장 ㅎㅎ
● 맥도날드 메뉴 추천 5개 – 배 덜부르고 싶을 때
● 전참시 비 맛집 리스트 총정리 – 37개나!
● 은근 서울 여기저기에 있다, 바스버거 메뉴 추천